From Evernote: |
2013년도 1학기 소셜미디어 마케팅(GTEP) 강의계획서 |
1. 수업개요
블로그, 페이스북, 링크드인 등을 통합한 소셜미디어 마케팅에 최적화할 수 있는 활용방안에 대해 학습하고 실습하고자 한다. 또한 소셜미디어 사례를 통해 향후 무역전문가로서 갖추어야 할 소셜마케팅 역량도 키우고자 한다.
2. 교재
- 주 교재 : 100만 방문자와 소통하는 소셜마케팅, 송동현 외, 한빛미디어, 2012
3. 연락처
- 페이스북 : @gisoopa
- 전자우편 : spark@gntech.ac.kr
4. 성적평가 :
- 중간평가: 30%(개인)
- 기말평가: 30%(개인)
- 개인과제: 10%
- 팀프로젝트: 20%
- 출석평가: 10점 (강의시작 및 종료시 2회 출석확인, 총 6회이상 결석 F, 1회당 0.5점, 단 사유서 인정)
5. 수업계획
주 | 일자 | 내용 | 과제 및 평가 |
1 | 3.7 | 강의소개
| |
2 | 3.14 | 팀빌딩
| |
3 | 3.21 | 소셜미디어 기획
| |
4 | 3.28 |
소셜미디어 운영 조직
| |
5 | 4.4 | 기업 블로그
| |
6 | 4.12 | 특강(1): 링크드인 | |
7 | 4.18 | 홍콩박람회 방문 | |
8 | 4.25 | 중간고사 / 특강(2): 영상미디어 | |
9 | 5.2 | 기업 페이스북
| |
10 | 5.9 |
소셜미디어 성과관리
| 영상물 제작발표 |
11 | 5.16 |
특강(2): 스마트워크를 활용한 영어학습(김해외고 박승훈선생님)
| |
12 | 5.23 |
소셜미디어 위기관리(1)
| |
13 | 5.30 |
소셜미디어 위기관리(2)
| |
14 | 6.13 | 팀프로젝트 발표 | 팀프로젝트 발표 |
15 | 6.20 | 기말고사 |
0 개의 댓글:
댓글 쓰기